또래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서 기획된 체인지메이커 활동은 첫째, 교육과 토론을 통해 참여자 스스로 성숙한 다양성 의식을 갖추고, 둘째, 다양성 관련 의견 지도자(opinion leaders)로서 학생사회에 다양성 가치를 확산시킬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여 실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. 체인지메이커로 선발된 14명은 2020년 5월 23일 첫 번째 교육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다양성가치 확산을 위한 자체 캠페인 기획과정을 거쳤으며 지난 11월부터 1월까지 “드림웨어 캠페인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.
체인지메이커 학생들은 활동을 마무리하며 학생들 스스로 1년을 돌아보고 각자의 성장 과정을 기록할 수 있는 보고서를 제작했다. 보고서는 체인지메이커 소개, 1년 활동 내용 소개(오리엔테이션/교육, 다양성 가치 확산을 위한 캠페인 기획과 워크숍, Dream Wear 캠페인 진행 과정 등), 개별 활동 소감, 활동사진 등으로 구성되었다.



체인지메이커를 마무리하는 수료식은 2021년 1월 29일 금요일 저녁 7시~9시, 다양성위원회 위원장, TF 교수 3명, 체인지메이커 14명이 참석했다(위원장 및 학생 대표 3명은 위원회 회의실에서 오프라인 참석. 그 외 화상회의 참석). 학생들 스스로 수료식을 기획 및 진행했으며, 활동 경과보고, Q&A/개선점 논의, 개인 소감 발표, 수료증 수여 등으로 구성되었다.